03
11월

0
청소프로 청소가격

청소가격(청소비용)이 궁금하다면 청소업체 청소프로에 상담전화 하세요 #청소비용 #청소가격 #청소상담 #청소업체 #청소프로

청소업체 청소가격 청소비용이 궁금하시면 청소대행전문업체 청소프로에 청소상담 하시면 청소가격을 정확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청소대행업체들은… 기본적인 청소가격은 책정되어 있습니다~만, 상세한 청소가격은 청소상담을 통해서만 산출되게 되어 있습니다.

만약, 기본적인 청소가격을 그대로 적용해서 청소작업을 해주는 업체는,,, 대체적으로 대략적인 청소만을 시공하는 업체일 확률이 높습니다.

즉, 여러분들의 생각과는 다른 청소작업이 시공 될 확률이 높다는 것이지요!

 

청소업체들의 청소가격은,,,

청소작업 형태에 따라서 가격차가 발생하게 됩니다.

 

일반청소업체 및 프리미엄급청소업체 그리고, 프리미엄청소업체 이렇게 3종류로 나뉠 수 있습니다.

 

1,일반청소업체들의 청소작업은,,,, 대략적인 청소를 하는 업체이며,, 하루에 2~3곳을 청소해야만 수지타산이 맞는 업체입니다.

그래서, 청소작업 완료 후 고객들과의 분쟁이 발생될 여지가 다분한 청소업체들 이기도 하지요!

 

2,프리미엄급청소업체는,,,

하루에 1곳만 집중적으로 청소작업 하는 업체를 말합니다.

그래서, 청소작업을 완벽하게 책임시공하게 되며,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100%가 되도록 청소작업하는 업체입니다.

(단, 일반청소업체들 보다 1평당 청솓단가가 조금 더 높게 책정되는 것은 기본이 되겠네요!)

 

마지막으로,,,

3,프리미엄 청소업체 입니다.

프리미엄 청소업체는,,, 청소기간이 기본 1개월가량 이며~ 청소도구 역시,,, 일반적인 청소업체들이 사용하는 도구와는 완전 다른 형태의 청소도구를 사용합니다.

예를들면) 청와대 청소 및 대기업 회장님들 등의 집안등을 청소작업하는 업체들이 프리미엄 청소업체 입니다.

기본 청소가격 또한,,, 하루에 1천만원씩 책정이 되어 있는 부분이므로~ 여러분들은 절대로 청소를 맡길 수 없는 청소업체 입니다…(뭐~ 돈이 엄청나게 많다면 가능하겠지만요…ㅎ)

 

청소대행전문업체 청소프로는,,,

프리미엄급 청소업체 입니다. (즉, 하루에 1곳만 집중적으로 청소하는 업체를 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청소프로에 청소를 맡기신 고객님들은 100% 대 만족하게 됩니다.

 

청소프로 청소업체 청소전문가들에게 청소작업 맡기실 분들은…

먼저, 청소프로 상담센터(010-3204-2426) 휴대폰에 전화하셔서,,, 상세하게 청소상담 하신 후~ 청소가격 확정 받으시고,

청소예약까지 진행하시면~ 예약하신 날짜에 방문하여, 완벽하게 책임시공 해드립니다.

 

청소프로 청소업체 전문가들에게 청소예약 하시면,,,

청소프로 홈페이지 예약현황 게시판에 바로 등록되므로~ 언제든지 청소예약상황을 확인가능합니다.

 

그리고, 청소프로 공지사항 확인하시면,,,

프리미엄급 기본 청소가격이 등록되어 있으니~ 청소상담전에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청소를 맡기실 때에는~

청소프로 청소업체 전문가들에게 맡기시고,,,

건강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행복한 생활을 영위하시면 됩니다.

 

늘 ~ 건강한 하루 하루 되세요.

 

 

– 청소프로 http://www.landpr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