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3월

0
청소가격안내전화

시흥 청소대행업체 신축 입주청소 ‘청소프로’

요즘 시흥시 신도시에 신축아파트가 많이 들어서고 있습니다.

특히, 서울대캠퍼스가 들어서는 시흥 배곧신도시에는 아파트 단지가 새롭게 건축되고 있어서

신축입주청소 요청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시흥지역 아파트 신축입주청소 청소대행전문업체 ‘청소프로’ 청소전문가들은 시흥시 아파트 입주청소 의뢰가

요즘들어 부쩍 많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그럴만도 하는게, 차를 타고 시흥시를 돌아다녀 보면 신축아파트가 이곳 저곳에 속속 들어차고 올라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시흥지역 신축아파트 입주하시거나 이사를 오시는 분들은, 청소대행전문업체 “청소프로” 홈페이지에서

청소기본 가격표를 확인하시고, 청소서비스 내용과 이벤트도 확인하신 다음에 고객센터에 문의전화 하셔서

상세 가격과 서비스 내용 그리고, 이벤트 까지 문의하신 후 청소시공 가격이 마음에 드시면 청소프로에 청소시공 예약하시면 됩니다.

 

전화문의가 조금 불편하시다면,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또는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신다면

청소프로 팀장님 ( 010-3204-2426 ) 께서 상세하게 답변 및 상담안내전화를 드립니다.

 

※ 청소프로 홈페이지 시공갤러리 메뉴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청소프로 시공갤러리를 볼 수 있습니다!

 

청소프로 청소시공 기본가격표 보러가기 : [ 여기클릭 ]

청소프로 청소가격 및 예약 문의 바로가기 : [ 여기클릭 ]

청소프로 청소시공 갤러리 보러가기 : [ 여기클릭 ]

 

※ 청소프로는, 서울 / 인천 / 경기도 전지역 청소대행 전문업체 입니다.

※ 도우미가 필요하신 분들은, 청소업체 보다는 직업소개소에서 도우미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더 상세하고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 때에는 언제든지 주저마시고 ‘청소프로 팀장님’ 휴대폰에 전화하셔서 바로 상담받으세요!

 

청소프로 청소전문가들은 “내집보다 더 깨끗하고 건강하게” 책임시공을 기본으로 작업해드립니다!